시설소개
조직도 및 직원소개
연혁
비젼
찾아오시는길
이용대상자
서비스내용
이용절차
PVC비닐케이스제품
주문제작의뢰
거래처현황 및 실적
시설장비현황
생산현장모습
후원안내
후원신청
자원봉사안내
자원봉사신청
온라인상담
참좋은소리함
작업활동
재활프로그램
행사 및 현장학습
Q&A
공지사항
게시판
1
제목
: 임시휴관 2차 안내
글쓴이
:
날짜
: 2020.03.20 18:05:14
조회
:6417
추천
:0
글쓴이IP
:
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확산에 따른 서울시의 긴급 다중이용 복지시설 휴관 요청에 따라 임시휴관 합니다
휴관기간 : 2020.2.26.(수) ~ 미정(서울시 별도 안내시까지-2020. 4. 5. 예정)
이후 변동 사항 발생 시 바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휴관에 따른 문의사항은 참좋은센터 02-491-377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쓴이
제목
내용
전체글
한달
일주일
전체글:578 방문수:4237697
578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4월)
관리자
2024.05.10
0
577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3월)
관리자
2024.04.11
219
576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2월)
관리자
2024.03.08
570
575
[공지]2024년도 1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4.02.29
598
574
[공지]2023 회계연도 결산 공고
관리자
2024.02.29
542
573
[공지]2023년도 참좋은센터 후원금(품) 수입 및 사용결과 공고
관리자
2024.02.29
402
572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월)
관리자
2024.02.05
501
571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2월)
관리자
2024.01.10
822
570
[공지]2024년도 본예산 공고
관리자
2023.12.12
895
569
[공지]2023년도 3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3.12.12
802
568
[공지]2023년 4분기 운영위원회 회의록 공시
관리자
2023.12.12
750
567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1월)
관리자
2023.12.11
722
566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10월)
관리자
2023.11.08
968
565
[공지]2023년도 2차 추가경정 예산 공고
관리자
2023.10.10
1069
564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9월)
관리자
2023.10.10
1085
563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8월)
관리자
2023.09.11
1267
562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7월)
관리자
2023.08.04
1272
561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6월)
관리자
2023.07.07
1569
560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5월)
관리자
2023.06.12
1920
559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공지(4월)
관리자
2023.05.10
1917
1
[2]
[3]
[4]
[5]
[6]
[7]
[8]
[9]
[10]
▶
29
페이지로
(02070) 서울 중랑구 봉화산로 56길 99-15(신내동)
대표전화 : 02-491-3773 / 팩스 : 02-2038-9113 / E-mail : verygood2006@naver.com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c) www.verygood.or.kr All Rights Reserved.
홈제작 www.fivetop.co.kr